과일꽃풍경 080-664-7777

돌 DOLE 가든스프 내입맛 솔직후기

홈쇼핑에서 돌 가든스프를 판매하는걸 보고 출출할때

우리 아들 간식용으로 먹여보자 해서 인터넷으로 5가지 모두 구매했어요

돌스프 맛은 어떨까?

그중에 하나 파마산 치즈 &어니언을 뜯어보았습니다.




우선 돌스프는 정확한 명칭은 돌 DOLE 가든스프 군요

 뜨거운물 만 있으면 손쉽게 먹을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초딩 아들도 혼자서 쉽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 구매했어용 ㅋㅋ






뒷면을보니

돌스프 맛있게 먹는법이 쓰여 있군요

돌스프 가루를 그릇에 담아 놓은 다음 뜨거운 물만 적정량 부으면되요

지금보니 1분간 기다리라고 되어 있네요

그러고 보니 저는 그냥 먹었었네요

어쩐지 왜이리 물같냐 싶었어요 ;; 







저는 돌스프 전용 컵까지 샀어요

그냥 이 그릇이 넘 예뻐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컵그릇이 좀 작더라구요

일반 우리 물떠먹는 물컵보다 약간 크다고 보시면 될듯해요

제가 너무 크게 생각 했었나 봐요 





사진상으로도 보니 컵그릇이 작긴작네요





이렇게 물 붓는선 까지 알기쉽게 되어 있어

아이들도 혼자 먹을 수 있어요




보셨죠?

1분을 아직 안기다린 모습이에요

저상태로 그냥 먹었네요 

그래서 였던 걸까요?

맛이 생각보다 없었어요 ㅠㅠ 엉엉;;;



 


<돌 가든스프 종류 5가지>


로스티드갈리&까망베르치즈

머쉬룸&콘

브로컬리&포테이토

크리미&펌킨

파마산치즈&어니언



한박스안에 총 3개씩 들어있구

생각보다 좀 작아요




돌 가든스프 뒷면에 전성분 확인하세요

제가 언뜻봤을때는 보*보*  보다는 성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저희 아들은 머쉬룸& 콘을 먹었는데 반을 남겼답니다.ㅠㅠ

그날 입맛이그랬던건지 뭔지는 몰라도


첫날 먹었던 로스티드갈릭& 까망베르치즈는 맛있다고 막~~다 먹더니만....


저의 입맛에는 조금 아쉬운 점이 없지않아 있네요

자꾸 손이가질않아요 ㅠㅠ

그래도 저많은걸 다 먹어야하눈뎅... ;;


그나저나 다행인건 홈쇼핑으로 마구 지르지않은게 어디니?

저처럼 의심많은 분들은 인터넷에서 낱개씩 구매해서 먼저 맛보시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