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대전 은행동 대왕카스테라 

은행동 시내구경을 나갔다가 대왕카스테라 라고 요즘 많이 뜨고있는 빵 같아요

줄까지 서서 먹을정도에요

저도 신랑하고 아이들하고 한입먹어보기로...





대왕카스테라는 빵나오는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더라구요

저는 홍보할려고하는게 아니라서 메뉴나 시간표따윈 촬영안했어요





그저 대왕카스테라 오리지날가격이 6천원이었던것만 기억나네요 ㅎㅎ

대왕카스테라 생크림 들어간건 7천원으로 기억해요

생크림이 들어가면 너무 달꺼같아서 저는 그냥 오리지날로...





빵맛은 폭신하고 갓구워서 받은제품이라 그런지

따뜻하게 맛있더라구요

카스테라 빵이라도 다같은게 아니에요 

어떤거는 밀가루느낌이 많이나는 거칠은 저렴이 카스테라들이있는데

대전 은행동 대왕카스테라는 그렇치않더라구요

아주 부드럽고 폭신하니 계란향도 많이 안느껴지고 

먹기엔 껄끄러움이 없이 넘 괜찮았어요




그런데 사실 저는 대왕이라고해서  더크게 생각했는데요

제 생각보다는 좀 작더라구요

그래도 적당히 큰 느낌이긴 할꺼에요 제가 좀 완전크게 생각했나봐요

네식구가 저거 하나 다먹진못하고 싸들고왔다는...

(참고로 저희는 양을 적게먹는가족임..)





카푸치노 커피와 율무차를 시켰는데

율무는 정말 맛없더라구요

싱겁다고해야하나

율무는 두세모금먹고 버렸어요 

율무차 절대비추에요

카스테라는 역시 커피와 먹어야 제맛~!





대전 은행동 대왕카스테라

 2층 전경이에요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꾸며져있더라구요






대전 은행동에는 대왕카스테라점이 몇군데 더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저희는 하천다리변 중앙시장이 내다보이는 곳에 갔었어요

2층에 자리잡으니 사람도 많이 없고 좋더라구요

우리가족끼리 오붓하게 얌얌하기엔 엄지척~!






그런데 대왕카스테라는 대만에서 착안해서 왔나봐요

대만 대왕카스테라 이렇게 적혀있더라구요.






얼마전 저희집 가까이 우송대근처에도  대왕카스테라점이 생겼더라구요 

아마도 전국으로 가맹점이 많이 생기나봐요

동네에도 이런게 다생기고하는거보면요

가격면에서도 괜찮고해서 빵나오는시간맞춰 가서 먹음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