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오래간만에 맛보는 동구 가양동 순대국밥 병천순대

콩나물국밥은 종종 먹으러 갔었는데

순대국밥은 정말 오랫만에 맛보네요

점심시간 내 배를 채워줄 든든한 국밥이 먹고싶더라구요

대전 동구 가양동 대주파크옆에 있는 병천순대집으로 고고씽~!







맛있어보이는 순대국밥과 하얀쌀밥 

쌀밥안에 차조까지 들어있어요

사진상으론 잘안보여요 ㅎㅎ








병천 순대국밥 안에 순대도 있지만 저는 무엇보다

머릿고기 나 그외 다른고기가 잘게 썰어져있어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중리동 오문창순대국밥 도 먹어봤는데

그곳보다 제입맛엔 훨씬 부드럽고 먹기편했어요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가?

정말 한그릇 뚝딱~!










역시나  순대국밥에 깍두기가 빠질수없지요

큼직한 깍두기에 다대기까지 넣어먹으면

매콤한 맛까지 즐길수있답니다..





조촐하게 하지만 맛있게 든든하게 점심 먹고왔네요^^

가격은 순대국밥 6천원이에요





대전 동구 가양동 순대국밥 병천순대 지도 올려봐요


내 돈주고 직접 먹어보고 남기는거에요

가깝게 계시는분 점심식사 메뉴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