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꿀맛나는 진짜 맛있는고구마 찾았어요!


다이어트에 고구마가 좋다고해서 먹게된 호박 꿀고구마

이왕이면 세척고구마로 여기저기 찾아서 먹다보니

김의준꿀고구마에 정착하게되었네요

한곳에 이렇게 빨리 정착하게될줄은ㅋㅋ

김의준 꿀고구마 만난후로는 딴곳 돌아보지도 않는답니다






나는야 현재도 다이어트중!


다이어트에 좋은 중 짜리 사이즈


매번 시킬때마다 다르게 오긴해요

어떨때는 길죽한 모양이 오고

또 어떨때는 동글동글한게  더 많이 오고 그래요

최근 시킬때는 작고 동그란 모양이  주를 이루었어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중사이즈 추천해드려요



김의준 고구마 차이 크기는

대 250g이상

특상 120~240g 

중 60~150g

   하 60~80g  



큰거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저는 중짜리 시켜먹는데 넘 좋아요

특상짜리도 적당하게 좋을듯하고요










일단은 다른건 둘째치고

처음 먹어보고 정말 반했어요

완전 꿀고구마에요

호박 꿀고구마라고하는데 

식감이 밤고구마와 꿀고구마를 섞어놓은듯한

정말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너무 무르지도 않고 너무 뻑뻑하지않은 달달한고구마~

오븐에 구워 먹으면 단맛이 아주 농축된답니다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일부러 쪄먹어요


구운고구마보다 

쪄서먹는 고구마가 칼로리가 약간 낫다고해요



찐고구마를 저는 저항전분 높일려고 냉장고에 고구마를 넣고 먹고있어요

이렇게 해도 맛이 좋아요









이렇게 맛있어서 그런지 이름을 걸고 하시는듯


자주 시켜먹다보니 개인적으로 가격이 좀 내렸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살짝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시키는듯


한번 시킬때 5kg 짜리를 시키는데도

정말 빨리 떨어져요 



제가 고구마를 이렇게 좋아하는줄 몰랐네요 ㅎㅎㅎ



오늘저녁에도 먹을 생각하니 기분이 벌써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