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중리시장 돈추

돈까스 추어탕 그리고 함박스테이크까지

대전 대덕구 중리시장 맛집 돈추에서 모임






영우회 우리 모임이있어

다같이 중리시장 돈추에서 만나기로 되어있어요

오랫만에 돈까스와 함박 먹을 생각을 하니 기분좋아지더라구요



중리시장 가운데 정도 왔을까?

유명한 순대집 옆에  돈추라고 되어있어요

간판을 못찍었네요

날이 추웠던지라

들어가기 바빴어요 ㅎㅎ








밑반찬이 끝내주게 나오네요

돈까스인데 이렇게 반찬이 많을 필요있나 싶게

나왔어요 ㅎ

생채무침 정말 맛있다는~









내가좋아하는 미역무침 까지









총 11명이 참석해서 

안에 홀자리가 꽉차더라구요~

각자 원하는 음식 주문

돈까스가 주메뉴에요










나는 추어탕으로...

국물이 뜨거워 혼났어요

뜨끈한 국물에 

두둑하게 밥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아들먹던 함박도 먹어보고

돈까스도 먹어봤는데

양도 푸짐하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함박보다는 돈까스 추천이요

돈까스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돈추 가격 메뉴판입니다.

회비로 결제해서 잘몰랐는데

지금보니 그렇게 싼편은 아니네요






중리시장에 가시면 추출할때 들르셔도 좋을듯한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