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볶은 아마씨 효능



첫째. 식물성 여성호르몬의 최강자


둘째. 항산화기능으로 노화방지


셋째. 혈당 조절 개선


넷째. 성장발육촉진


다섯째. 변비예방. 다이어트 도움 등등





기존에는 산과들* 에서 아마씨를 한번 시켜서 먹었었는데요

그 제품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마씨는 깨처럼 고소하고 향기가 참 좋터라구요

이제는 몇달에 걸쳐 다 먹고나서 새로운 볶은 아마씨 플랙스랩꺼로 샀어요



볶은 아마씨드 에요^^

한봉지에 375g씩 들어있는데 저는 총 4봉지를 구입

볶은 아마씨는 식물성 여성호르몬이 아주 많이 들어있어

갱년기 & 폐경에 가까운 여자분들이면 꼭 섭취를 해주셔야할듯 해요



아마씨 열량도 얼마 되지 않아서 살찔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해요

플랙스랩 캐나다산 아마씨 100% 에요



볶은 아마씨 먹는 방법 은 아주 다양하답니다.



1. 밥 지을때 같이 넣어주셔도 되요

쌀 9: 아마씨 1 비율로 ..



2. 제가 제일 즐겨먹는 방법중 하나인데요

간편하게 요거트에 아마씨 1스푼 넣어서 먹어요



3. 각종 샐러드와 시금치, 콩나물등 반찬나물 무침에도 넣어요



4. 아마씨를 믹서기에 갈아서 가루를 내어서

두유나 우유에 한스푼 넣고 타먹어도 좋아요^^






보시는바와 같이 아마씨는 깨처럼 생겼는데요

볶은 아마씨는 연한 갈색빛을 띄어요

먹기에도 좋게 생겼어요 

향기 또한 고소한 참기름 냄새?

 한스푼 입에 넣어보니 정말 고소하니 맛있어요

하지만 이빨에 좀 낄수있어요 ㅎㅎ





제가 먹어본 플랙스랩 아마씨의 맛은 다른제품보다

엄청 고소한거 같아요

향기도 진하게 고소하게 나구요

무엇보다 아마씨가 통통하니 씹을때 식감도 좋아요

절대 먹기 불편하거나 어렵지않아요





아마씨 섭취하루에 15g을 넘기지않도록 해야해요

보통 하루에 티스푼 3스푼정도 먹어주면 될듯해요^^



아마씨 부작용은 따로 없지만

볶지않은 아마씨는 독성물질이있어

설사나 복통을 일으킬수있으니

아마씨는 꼭 볶은 아마씨를 드시길바래요




위에 볶은 아마씨 그래로도 좋지만

 다음에는 볶은 아마씨가루도 먹어봐야겠어요

 아마씨 가루가 흡수율이 더 좋다고하네요^^


꾸준히 챙겨먹어 여성호르몬이 많은 여성여성한 여자가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