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아이허브 나우 천연프로게스테론 크림 사용법 & 후기







병원에서 권유해준 천연 프로게스테론 크림 

프로게스테론 알약 보다

더 안전하다고 추천해준 제품이 바로 크림인데요



제품은 따로 추천 받지 않았지만

온라인상 후기도 찾아보고 해서 

가장 평이 좋았던

 아이허브제품 나우 천연프로게스테론 크림을  써봤어요












산화를 방지하기위해

입구가 좁은 



또한 한번 펌핑할때

하루용량이 맞게 나오는 쓰기쉬운 제품을 찾아봤더니

아이허브제품이 딱이에요




나우 천연프로게스테론 크림 쿠팡서 직구했어요












무향도 있었지만 후기가 약간 역하다는 평이있어서

나는

라벤다향 으로 선택했어요



개취로

무향을 좋아하는 사람이기에

라벤다향은 모험에 가까웠지만

괜한걱정이었어요

라벤다향이 넘 좋더라구요

거부감 전혀없이 좋은향~










향수도 재대로 못쓰는 1인

라벤다향은 역하지않더라구요 ㅎ




다만 하루용량보다 많이 바르면

프로게스테론 부작용으로 어지럽고 구토가 나요










하루는 손목안쪽에  바르고 코 가까이 갖다 댔더니

마구 어지럽고 구토가 유발 되더라구요 ㅠㅠ

그후론 손목쪽엔 절대 안발라요 ;;









프로게스테론 크림 사용법


아침저녁으로 

손목, 양팔안쪽, 허벅지안쪽 가슴부위 목부분 얼굴

매번 돌려가면서 넓게 펴발라줘야 해요~

하루권장량 15~20mg

아침엔 좀 적게  저녁엔 좀더 많이 

저녁에만 발라주어도 된답니다.




첫사용인 프로게스테론크림

나는 아이허브 천연프로게스테론 크림이 

딱 좋았어요

굿!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