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온라인상에서 Hot 반트365 쿠션 팩트


반트36.5 쿠션 팩트가 인기가 많아서인지

요즘에는 홈쇼핑에서도 반트쿠션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렴한가격에 다량의 팩트를 주니 귀가 쏠깃~



하지만 오늘 제가 갖고나온 반트상품은

단품으로 개인적으로 구매한 상품이에요^^








도톰한 두께감의  반트 블랙 콜라겐 팩트







반트36.5 콜라겐 스킨핏 파운데이션

짧게 반트 콜라겐 팩트 쿠션


#21







모찌퍼프라해서 반트팩트 퍼프가 인지도가 높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뭐가 좋다는건지 잘모르겠어요 ;;

내가 둔한가?








#21 호 색상인데 무난한 색상이에요

보통피부에는 잘어울릴만한 색상


반트 콜라겐 팩트는 쿠션이라기 보다는 파운데이션 재형에 가까워요

반트 콜라겐 팩트 - 명칭이 맞는듯

쿠션 no no










한꺼번에 많은양을 칠하다보니

손톱자국이 낫네요~







얇게 잘발려지는거같구요


쿠션재형보다는 기름기? 물광이 좀 덜한듯해요



심한 건성피부인 제 피부에도 수분감있게 촉촉한 느낌


개인적으로 물광이 너무 번들번들한 

그래서

 머리카락이 볼따귀에 척~ 달라붙는 

그런

몸쓸 질감은 아주 싫어해요



그래서일까?

 한동안 팩트나 쿠션을 안썼었는데

반트 콜라겐 팩트는 이점에서 높은점수를 주고 싶네요











기미나 잡티 커버는 조금 덜되는듯하지만

물광이 너무 과하지 않고

얇게 피부에 스며들어서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화장 수정할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듯해요^^






반트콜라겐 스킨핏 팩트 별점

★★★★☆


별한점 뺀 이유는?

 잡티커버 면에서 살짝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