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짜잔~

재구매해서 쓰는 스와니코코 아이크림


스와니코코 퍼멘테이션 펩타인 아이케어 크림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스와니코코 제품인데요

겨울철 더욱 건조해지는 눈가에

긴급처방으로 재구매했어요









제가 썼을때는 리뉴얼 되기전 제품을 썼었는데

처음에는 샘플써보고 너무 좋아서

본품사서 써보다

이번에보니 용기랑 재형들이 리뉴얼 되었더라구요








펩타이드가 주름에 좋다는거 아시죠?

요즘 눈가 주름 or 입가주름에

탄력걱정하시는분들은 이 펩타이드의 중요성을 아실꺼에요



저는 주름도 주름이지만

요새 더욱 눈가에 다크서클이 엄청 ㅠㅠ

잠을 일찍 안자고 일찍 일어나는 탔일까?

유독 심해졌어요ㅜㅜ








저는 화장품을 고를대

화해 사이트에서 일일이 성분 체크 다해보고 사는편이에요

그래서 요즘 머리가 아플지경이에요

너무 깐깐하게 골라서요








아이크림이라 용기가 튜브형식이면

더 좋았을것을

왜 단지형으로 다시 리뉴얼했나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나에게 이 스파츌러가 있지요

같이 들어있어요~

평소에 영양크림 수분크림 바를때도 저는 항상 스파츌러사용해요









용량이 30ml 인데요

용기가 용량에 딱 맞게 되어있어요

내용물은 적고 용기만 큰 이런 화장품 별루










요새 유독 피로한 눈이지만 봐주세요~

겨울철 건조함에 있어서

보습감은 짱인듯해요~



리뉴얼 되기전에 썼을때는

눈가가 팽팽해지는 느낌을 먼저 받았다면

이번에는 눈가에 촉촉함이 먼저 드네요







질감은 오히려 리뉴얼전이 훨씬 좋았는데... 약간아쉽

저는 다크서클 없애는법 에 좋다고해서

믿고 열심히 다시한번 써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