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나의 눈썹을 책임질 아이브로우 펜슬 추천

지금껏 쭉 써오고 있던 라네즈 아이브로우 오토 펜슬

리필만 교체 가능해서 쓸수있기에 구입









라네즈 아이브로우 펜슬 

몇년간 써오다 보니 

익숙해지고 나름 그리기 편해서

리필만 사서 교체했어요








라네즈 내추럴 브로우 라이너 오토펜슬


하나의 케이스에 2개가 들어있어요

저는 2개 샀어요

 1호 모카브라운 

3호 라이트브라운




사실 전 1호 모카브라운 어울리는

진브라운 머리색상인데


요즘 라이트브라운의 눈썹이 왜케 예뻐보이는건지

그래서 그냥 둘다 구입







보이시나요?

색상차이가 이렇게 많이나요




왼편이  3호 라이트브라운

오른편이 1호 모카브라운







아이브로우 오토펜슬 리필 제품인데

끼우기도 편해요

통채로 빼서 끼우기만 된답니다.










라네즈 아이브로우 오토펜슬 발색



모카브라운과 라이트브라운 색상표현이 확실히 되네요






라네즈 오토펜슬은

부드럽게 잘그려지는편



제가 두색상 다 그려보니


1호 모카브라운이  더 부드럽게 진하게 잘그려져요



3호 라이트브라운 색상은

 참 예쁜데 색이 연해서 그런지

 눈썹과 손등에 그려볼때

발색력이 확실히 떨어지더라구요

여러번 칠해야 색상표현됨.








머리색깔에 따라서 눈썹 아이브로우 색상이 틀려지지만


저처럼 갈색톤의 머리색상이시라면 그냥

1호 모카브라운을 더 추천해드려요



3호 라이트브라운 색상은

완전 밝은 염색머리 이신 분께만 추천해요

잘안그려져요  ㅠㅠ



아? 그리고

 심지를 돌릴때 끝까지 빼시면

땡강~하고 심지가 빠질 수 있으니 조심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