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꽃풍경 080-664-7777

볶은우엉차 효능 진하고 구수한맛 일품


맹물을 싫어하는 나

 물대용으로 수시로 먹기 좋은 우엉차


마트에서 볶은우엉차를 사서 먹다가

 마침 다떨어져

새로 볶은우엉차 구입했어요


어떤제품이 좋을까? 신중히 골랐는데

막상 우엉찻물 우려서 마시니 구수하고

맛이 정말 깔끔해서 

볶은우엉차 추천까지 해드릴께요







볶은우엉차 제품들도 다양하게

 인터넷에 수도 없이 많이 있어요

직접 마셔보지 않았으니

어떤제품이 좋겠나 싶어서

가격너무 싼것을 제외하고 골라봤어요

살아보니 싼건 싼값을하더라구요;; 



지금보니 행복한농장 볶은 우엉차 진 국내산100%

이런건 꼼꼼히 안봤는데

아주좋아








처음 택배로 받아보고

기존에 먹던거에 비해 용량이 작어서 

왜이리 작어?  하며 약간 실망;;

 


밑에 사진은 몇개 우려내서 먹어서 그런지

더 없어보이네요








그런데 

막상 꺼내보니 볶은우엉들이 

째맨하게 있네요 ㅋㅋ


하지만 기존에 제가 마트에서 사서 먹던것보다

부스러기가 완전적고 깔끔했어요


우엉차 볶는과정에 부스러기 가루같은게

생기는건 당연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기존 제가 먹던거는

부스러기가루가 너무나 많아서 손에도 뭍고

좀 지져분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산

행복한농장 볶은 우엉차 진

생각보다 우엉들이 깔끔해요

우엉차 가루같은거는 많이 없어요


이런점이 좋더라구요







물에 우려서 먹어봤어요



1리터의 주전자에 볶은 우엉 4개를 넣었는데

가루날림없이 정말 깔끔하지않아요?

색깔도 정말 선명하게 잘우려지더라구요









우엉차 우려서 하루에 2리터 정도는

마셔줘야 다이어트에도 정말 효과 만점이라는데


저는 아직 하루 1리터정도 밖에 못먹고 있어요ㅠ

물을 많이 먹는다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그나마 우엉차로 마시면 1리터라도 먹어요






500ml 용기에 2번씩

나눠서 마시면 그나마 마시기 좀 수월해요

구수하니 좋아요





볶은우엉차 물에 불린후와

불리지않은 우엉이에요



물에 불리면 저렇게 커지더라구요  깜놀 ㅋㅋ








우엉차 여러제품을 먹어봤지만

오늘의 선택은 참 잘한듯해요

행복한 농장 볶은우엉차 진 재구매 100%


제가 직접 사서 마셔보고 

만족감이 좋아서 글올립니다

필요하신분 참조하세요





<볶은 우엉차효능>


1. 다이어트

(이건 지금 제가 목표로하는 이유인데요

 하루 2리터 정도 마셔주면 효과만점)



2.사포닌과 이눌린성분으로 변비효과 만점

몸속 노폐물배출 , 콜레스테롤 제거 , 뱃살제거효과


3.당뇨예방


4.칼슘풍부해서 골다공증효과



5.빈혈에 좋음



기타 여러가지면에서 효과 만점^^